공지사항

제목
현수 자동화 서비스 개시 안내
작성일
2024-05-07 10:48:09
조회
1494
DGT를 이용해 주시는 모든 고객 여러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.

DGT는 고객분들에서 신속하고 정확한 업무 처리 및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고객전용 가상계좌를 이용한 결제서비스를 시행합니다

☞ 고객전용가상계좌를 발급 받은 후 해당 계좌로의 이체 시 자동 정산 되오니 문서 송신 불필요

기존 정산 절차 및 입금계좌로의 입금에 대한 정산은 불가 하오니 사용자 매뉴얼을 참고하여 정산 바랍니다
정산시스템(가상계좌) 시행으로 선반출로 인한 환불 처리는 불가합니다
★ 특히 반출일 설정 시 유념하여 정산 바랍니다

정산시스템(가상계좌) 이용 방법

1) 프리즘3.0 사이트 접속 : www.plism.com
2) 로그인 – 해상수입 – HOLD정보 – 컨테이너 정보조회 – TML(DGT 선택) – BL 또는 컨번호 입력
3) 기타 사용 방법은 첨부파일의 PLISM 사용자 매뉴얼 참고 바랍니다
※ 회원가입 및 시스템 사용 방법 문의 : KL-NET 고객지원센터 1577-1172

시행일 : 2024년 05월 01일 부

업무문의
● 전화 : 055-540-5562
● E-Mail : ek1205@dongwon.com
● 업무시간 : 월~금 (09:00~17:30 / 점심시간 : 12:00~13:00)

기타사항
1) 검/방역 검사료는 검사 당일 15시부터 금액 확인 및 정산 가능
2) 세금계산서 결제 당일 발행됩니다 (영업일 기준) / 변경내역 발생시 당일 요청 요망
☞ 세금계산서 공급받는자 정보 입력 시 정확히 기재 바랍니다
3) 고객전용가상계좌는 발급일 당일 까지만 유효

귀사의 무궁한 발전을 바라오며 더 나은 업무 편의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노력하겠습니다.